모르고 가입하면 손해보는 캐롯 운전자보험 장단점, 후기 특징은?
이번 시간에는 캐롯 운전자보험 장단점, 후기, 특징 및 보장내용, 캐롯 990 운전자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
캐롯 손해보험에서는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려는 사람들은 이번 글을 통해서 모르고 가입하면 손해 볼 수 있는 내용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이번 글을 꼭 관심 있게 읽어보길 바란다.
캐롯 운전자보험은?
캐롯 운전자보험은?
캐롯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면 운전 중에 다른 사람들을 다치게 한 경우 형사합의금(교통사고처리 지원금), 변호사 선임비용, 운전자 벌금(대인)에 대한 비용들을 보장받을 수 있다.
자동차보험과는 다르게 운전자보험은 의무 가입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가입할 필요는 없다. 다만 자동차보험으로 보장 안되는 부분을 저렴한 보험비로 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추세라고 볼 수 있다.
캐롯 990 운전자보험은 어떤 것일까?
캐롯 운전자 보험은 검색하다 보면 찾을 수 있는 캐롯 990 운전자 보험이라는 것을 볼 수 있게 된다. 캐롯 990 운전자 보험은 월 990원으로 꼭 필요한 보장만을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볼 수 있다.
캐롯 운전자 보험 특징 및 보장내용은?
캐롯 운전자보험 혜택은?
캐롯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면 일단 3가지 큰 혜택이 있다. 이것에 대해서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 TMAP(티맵)의 운전점수가 65점 이상이라면 3.5%, 70점 이상이라면 9%까지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가입자의 경우 5~15%까지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보험료가 9천 원 이상일 경우에는 상품권을 최대 3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일단 가입을 하는 경우라면 위와 같은 혜택이 있으니 이를 참고하길 바란다.
캐롯 운전자보험 특징 및 보장내용
그다음은 캐롯 운전자보험에서 가장 핵심적으로 보장해 주는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다음과 같다.
교통사고가 났을 경우 피해자에게 합의금을 지급해야 하는데 이때 형사 합의금(교통사고 처리 지원금)으로 최대 2억 원까지 보장을 해주게 된다.
그리고 형사처벌로 인하여 재판을 해야 한다면 변호사 선임비용으로 최대 5천만 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스쿨존에서 사고가 났을 경우 운전자 벌금(대인)이 발생하게 된다. 이때 최대 3천만 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장내용들이 있으며, 그중에서 대표적으로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은 3가지는 위와 같으니 이를 참고하길 바란다.
캐롯 운전자보험 장점과 단점
캐롯 운전자보험의 장점
가장 큰 장점으로는 보험료가 저하다는 것이다. 실제로 캐롯 990 운전자 보험의 경우에는 보험료가 저렴해 큰 이슈가 있었던 적이 있다.
캐롯 운전자보험의 단점
단점은 보험료가 저렴한 만큼 보장비용도 다른 보험사의 운전자 보험과 비교하면 조금 적은 편에 속하기도 한다.
거기에 더해서 3년, 5년, 10년, 15년, 20년 등의 보험기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보험사의 운전자보험과는 다르게 캐롯 운전자 보험은 보험기간이 3년 밖에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거기에 교통 상해 등과 같은 추가적인 보장을 원할 경우에는 다른 상품을 가입해야 한다는 단점도 있으니 이러한 것들을 참고하길 바란다.
캐롯 운전자보험 후기는?
캐롯 운전자보험 후기 – 가입하고 보상받았던 후기
가입하 보상을 받은 A씨의 경우 스쿨존에서 신호위반을 하면서 어린이와 사고가 났었다고 한다. 이로 인하여 어린이는 팔이 골절되어 상해 5주 진단을 받게 되었는데, 운전자의 경우 늑골이 골절이 났으며 2주 입원 치료와 벌금 100만 원이 부과가 되었다.
A 씨는 캐롯 운전자보험 라이트 플랜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였고 이 사고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보험금을 지급 받았다고 한다.
- 교통사고 합의금 500만 원 (교통사고처리지원금IV)
- 벌금 금액 100만 원 보상 (운전자 벌금 II (대인)
- 진단비 50만 원(골절진단비(치아파절제외))
- 입원일당 14만 원(14일) (교통상해입원)
- 입원일당 14만 원 (14일) (상해입원)